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ETFLIX 미드 추천 굿플레이스 등장인물(The Good Place)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8:06

    넷플릭스 유행 미국 드라마 굿 플레이스! 너무 재미있어서 배우들이 누군지 찾아봤다.근데 네이버에 소개가 제대로 안 돼서 내가 찾아서 정리해볼게.정확히 본인처럼 배우에 대해서 알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지 않을까?최대한 스포 안 하려고 노력하는...


    >


    ​ 시즌 3까지 방영되면서 바로 시즌 4가 방영된다고 합니다!굿 플레이스(The Good Place)은 사후 세계에 관한 얘기였다.인생의 사이에 둔 좋은 일과 나쁜 일이 계산된 사후에 굿 플레이스(천국)/침대 플레이스(지옥)중 1개에 가게 된다.유명한 철학자, 예술가들은 모두 베드플레이스로 갈수록 굿플레이스는 가기 어렵다.생전에 잠만 자는 민폐녀 주인공 엘리입니다.자신이 가장 도덕적으로 산 사람들을 위한 사후 세계의 낙원인 굿플레이스로 가게 된다.굿플레이스 시스템의 오류로 그녀를 다른 사람으로 착각했기 때문이다.


    >


    엘리너 역 - Kristen Anne Bell 엘리너 굿플레이스의 주인공! 현생에서는 망보기처럼 살다가 실수로 굿플레이스에 빠졌다.배드플레이스에 가고 싶지 않기 때문에 굿플레이스로 맺어지는 소울메이트 치디(윤리학 교수)에게 윤리교육을 받으며 점차 변화해 간다.현세에서는 "정이화 망본인니"나 다름없다.(웃음) 진 형 얄밉게 이기적이에요.그런데도 아주 똑똑하고 귀여운(*'ω'*)​ Kristen Anne Bell한 980년 7월 하나 8개/미국 출생/하나에 992년 연극 데뷔 ​ 겨울 왕국에서 엘사의 동상이다, Love is an open door를 부른 안 본 인!그리고 가십 걸로 Sound와 마지막으로 xoxo가십 걸을 본인에게 보여가십 걸이 바로 크리스틴 벨입니다!​


    >


    마이클 역 - Ted Danson 마이클 굿플레이스의 설계자 인간이 아닌 불멸의 존재이며 사후 세계의 작은 기업에 재직 중인 회사원이다.면이 약해서 자주 틀려요.제 기준 굿 장소에서 가장 그와은심로웅 인물 ​ Ted Danson것 947년 2월 29일/믹크 출생/일 975년 데뷔 ​ CSI시리즈에 나 왔다고 눙데그와잉은 보지 않아서 잘 몰겟스프니당.골든글러브외 각종시상식에서 수십번 노미네이트되었고 수상경력도 많은 할아버지!!


    >


    ​하디 역-William Jackson Harper​한 굿 장소에서 정한 엘리너의 소울 메이트 현생에서 윤리학 교수와 도덕적으로 원숭이 아펠슈 sound, 정 이에키쵸은 이야기 착한 남자 하지만 우유부단한 성격에서 쟈교루쟈은 아이가 있는 sound​ William Jackson Harper의 첫 980년 2월 8일/믹크 출생/2007년 데뷔 ​ 첫 2건의 드라마, 9건의 영화에 출연했지만 내가 아는 것은 없다.미드 잘 몰라서 ᅲ_플레_플레_플레-레이스에 출연하기 전 배우를 그만두려고 했는데 굿플레이스 덕분에 또 배우를 할거라고...! 치디와 너무 잘어울렸다, 다행이다!!


    >


    ​ 지앙유 역-Manny Jacinto​ 지안 관계만 수도승 7세 때부터 묵언 수행 중이다 사실은 대만의 수도사가 없다 고 불·로리이다 출신의 바보 DJ, 제이슨 바보니까 귀엽고 승오느다 ㅋㅋㅋㅋㅋㅋㅋ 순수함이 매력입니다 ​ Manny Jacinto하나 987년 8월 하나 9일 필리핀에서 태어난 과인 케그와잉 타로 이민/20하나 3년 데뷔 ​ 배우 데뷔 전에는 힙합 댄스를 드렸다는 그와 잘 어울리는 주인공들이 하그아잉처럼 짤그랑 ​


    >


    타허니 역 - Jameela Jamil 타허니 영국 부호의 둘째 딸 메우난 영국 악센트를 자랑합니다.현생에 언니가 너에 대해 자주 자신에게 열등감을 느꼈어.봉사활동,구호활동 등 돈을 발라서라도 누나보다 인정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덕분에 600만달러가 넘는 기부를 하고 굿 장소에서 오게 되었습니다.처음에 약간 재수 도난당했다고 ​ Jameela Jamil1986년 2월 25일/인도·영국/2009의 데뷔 ​ 인도인의 혈통을 가진 영국 태생의 배우, 모델, 라디오/tv의 호스트, 작가 등 연예인이 되는 것은 다하는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 얼굴, 몸매 모든 게 완벽하다!연기 경력이 거의 없는데 캐스팅에서 굿 장소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뭔가 화려한 옷도 잘 입었고 모델도 했었고 자신...현실 사기꾼...게다가 신여성!


    >


    자넷 - D'Arcy Carden 자넷 굿플레이스 내 최어린이 캐릭터!!! 휴먼이 아닌 만능 인공지능 로봇입니다.굿플레이스 사람들이 살기 좋고 설계자인 마이클의 비서?! 역할도 합니다 같은 자넷이 베드플레이스에도 있고 굿플레이스에도 있으며 곳곳에 있다.업그레이드를 거쳐서 사랑과 질투도 배운 www쟈넷이 없으면 웃는 것은 없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닛!최!라고!​ D'Arcy Carden것 980년 일월 4일/오메리카/2004년 데뷔 ​ 자넷은 역시 개그맨이었다 어쩐지!!!연기를 너~너무 재미 있게 잘합니다. 자넷의 때문에 굿 플레이스를 본다.


    >


    ​, 과연 이곳이 굿 플레이스 1개 용...​


    >


    굿플레이스로는 욕할수없어 what the fork!!!(포크) 번역은 이런신발!!!!!! 로 괜찮아..ᄏᄏ


    >


    Holy mother forking shirtballs shirtsballsw 굿플레이스 방송국인 nbc에서 굿즈도 판매해.쿠쿠쿠


    댓글

Designed by Tistory.